대만 도교 단체, 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 방문

뉴스불멸 (태자) 2024년 秋

 

 

2024년 9월 27일 대만 오일 성모궁(烏日 聖母宮)을 비롯한 9개 궁묘(송산 자우궁, 신항 봉천궁, 북항 조천궁, 서라 복흥궁, 북항 무덕궁, 맥료 공범궁, 대동 천성궁, 대중 부흥궁), 1개 연합회(개산 마조회) 총 65명이 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을 방문했다.

한국ㆍ대만 종교문화교류를 목적으로 성사된 이번 행사에서 도교 단체들은 여주본부도장 견학과 박물관을 관람하며 대순진리회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환영 만찬에서는 윤은도 원장의 환영사와 함께 각 단체 소개가 있었으며, 한국 전통악기 연주와 창소리 공연 등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교류가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윤은도 원장은 “대순진리회를 창설하신 도전님께서는 ‘해원상생은 남을 잘되게 하는 평화 사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며, “이러한 종교적 가치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져야 할 소중한 자산이자 사명입니다. 이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우리의 미래인 젊은 세대에게 달려 있으므로 대만 도교 여러분과 청소년 교류를 비롯한 상호방문을 희망합니다”고 말했다. 이어서 성모궁 창립자 오금련 궁주는 “이번 교류 행사를 시작으로 한국과 대만이 다음 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개척하고, 전통과 문화를 보존하는 것과 동시에 국제적 시야와 소양을 증진해 후진들이 잘 성장할 수 있는 바탕이 만들어졌으면 합니다”는 바람을 전했다.

 

 

 

 


불멸 (태자)



공유하기 face book twitter

슬로우-뉴스클립